• 2023. 6. 27.

    by. 유익한 아침 정보

    이번 전시는 공칸의 새로운 시리즈를 캔버스에 액자로 전시할 예정입니다. 공칸의 그림은 일상을 살아가는 평범한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신비로움과 아름다움을 불어넣는 방식으로 표현됩니다. 

     

    공칸 개인전 : 공적이지만 사적 전시 정보 및 관람 포인트
    <공칸 개인전 : 공적이지만 사적 전시 정보>

     

    전시 소개 및 관람 포인트

     

    첫 서울 전시 '공적이지만 사적'에서 그는 자신의 예술을 통해 자신의 삶과 생각을 탐구한다. 이 전시회는 우울증과 불안을 둘러싼 감정과 경험에 대한 매우 개인적이고 성찰적인 탐구입니다. 놀라운 아크릴 그림과 옅은 돋을새김 조각 컬렉션을 통해 작가는 우리 모두가 경험하는 종종 간과되는 슬픔과 절망의 순간을 통해 관객을 여행으로 초대합니다. "공적이지만 사적"이라는 주제는 사회가 종종 개인이 자신의 가장 깊은 감정, 특히 약하거나 취약하다고 여겨지는 감정을 표현하지 못하게 한다는 생각을 말해줍니다. 소셜 미디어가 행복과 성공의 이미지가 지배하는 세상에서 개인이 자신의 고통과 슬픔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작가는 이 문화적 금기에 용감하게 맞섰고 우울증과 불안을 가진 사람들이 직면한 투쟁을 정직하고 확고하게 묘사하는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전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요소 중 하나는 작가가 탐구하고자 하는 복잡한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초현실적이고 환상적인 이미지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림과 조각은 복잡한 디테일과 생생한 색상으로 가득 차 있어 관객을 끌어들이고 더 깊은 수준에서 작업에 참여하도록 장려합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작가는 공감할 수 있고 깊은 감동을 주는 방식으로 인간 경험의 본질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성실한 표현은 전시회의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그림에서 관객이 자신의 감정과 연결되고 투쟁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지식에서 위안을 찾을 수 있는 안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그는 개인이 판단이나 비판에 대한 두려움 없이 진정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이것은 완벽함의 외관을 유지해야 한다는 사회적 압력에도 불구하고 취약하고 불완전해도 괜찮다는 것을 강력하게 상기시켜줍니다.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은 전시의 핵심 요소이며, 이 친밀한 렌즈를 통해 작품이 진정으로 살아납니다. 내면의 비밀과 고뇌를 드러냄으로써 작가는 많은 사람들이 직면한 투쟁을 대변하는 강력하고 가슴 아픈 작품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전시를 통해 작가는 자신의 정신적 상처를 치유하는 동시에 타인에게 위로와 영감의 원천을 제공하는 방법을 찾았다. "Public but Private"은 인간 경험의 복잡성을 말해주는 강력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전시회입니다.

    작가는 놀라운 시각적 이미지와 우울증과 불안을 둘러싼 감정에 대한 확고한 묘사를 통해 개인이 위안과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모든 사람이 이 감정적인 여정에 동참하고 진정한 자아를 포용하는 힘을 발견하도록 초대합니다.

     

    공칸 누구인가?

     

    공칸 1989년 태국 출생 ​ 2007 년 Kasetsart University Laboratory School을 졸업했습니다. 2011 년 Silpakorn University, 장식 예술 학부를 졸업한 공칸으로 더 잘 알려진 Kantapon Metheekul은 현재 태국 방콕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Silpakorn University를 졸업 한 후 뉴욕으로 이주했습니다. SVA에서 미술 평생 교육을 시작했으며 광고 대행사의 크리에이티브 부서에서 3년 동안 일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시간과 공간을 통해 고국으로 이동한다는 아이디어를 중심으로 거리 예술과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었습니다. 그가 "텔레포트 아트"라고 명명한 그의 작품은 뉴욕 거리 예술계와 나중에 방콕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간의 요소는 공칸의 그림에서 지배적 인 개념입니다.

     

    전시 기본 정보

    전시 장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75길 6 지하 2층 탕 컨템포러리 아트에서 개최합니다. 전시 기간은 2023년 6월 10일 토요일부터 2023년 7월 15일 토요일까지입니다. 관람 시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입니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발렛 주차 가능합니다.